페루단기 선교보고
2006년 7월 9~16일 뉴저지 초대교회 선교팀을 통해 페루를 방문하여 현지에서 장애인 사역을 하는 예수스 베리엔트를 만나 휠체어를 전달했습니다. 

언제나 주님의 사랑하심과, 박선숙 총무님,그리고 국제선교협회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 편지를 씁니다. 이경원 집사님을 통해 보내주신 휠체어쿠션을 저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덕분에 지금은 전보다 더욱 오랫동안 앉아 있을 수 있고 저와 같은 어려움을 겪는 형제 자매들을 더 많이 방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베풀어 주신 크신 사랑과 은혜에 대해 하나님께 언제나 큰 감사를 드립니다.

다시한번 총무님과 선교회에 깊이 감사드립니다.제가 영어나 한국어를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저의 담임 목사님이신 Tom Pace 목사님을 통해 선교사님들과 선교회에 자주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계속 페루의 장애우들을 위해 주님의 사역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주안에서 Jesus 와 Febe Barrientos 드림


Dear Sister Sun Sook Park

I am writing to express my thankfulness to the Lord to you for your ministry to the disabled.  The wheelchail cushion you sent with Albert Lee is a big help to me, allowing me to stay seated longer and spend more time visiting others who are in my condition. I am privileged to have it. 

I have provided my pastor, Tom Pace, with information about your organization. Since I don't know English and Korean, he will contact you in the hope that we can work together to help the disabled
in Peru. 
Yours in Christ, Jesus and Febe Barrientos jesusandfebe-lima@terra.com.pe

페루 [Peru]

정식명칭은 페루공화국(Republica del Peru)이다. 북쪽으로 에콰도르·콜롬비아, 동쪽으로 브라질, 남동쪽으로 볼리비아, 남쪽으로 칠레와 국경을 접하고 서쪽으로 태평양에 면한다. 아마존 유역에 대한 연고권을 둘러싸고, 에스파냐의 식민지였던 페루 부왕령(副王領)에 같이 속했던 에콰도르와 독립 이후부터 영토 분쟁을 계속하고 있다. 남아메리카에서 유일하게 고대 문화유산을 간직하고 있는 나라이다. 다인종국가로, 고대 잉카 문명의 꽃을 피웠던 인디오가 전체 인구의 반 가까이 되지만 정치·경제의 실권은 전체 인구의 12%에 불과한 백인이 장악하고 있다. 행정구역은 25개주(region)와 1개 지역(provincia)으로 되어 있다.

남아메리카 중부 태평양 연안에 있는 나라로, 15세기 케추아족(族)의 잉카 제국(帝國)이 탄생한 곳이다.
1532년 에스파냐의 F.피사로에게 정복된 후 300년 동안 에스파냐의 지배를 받았으며, 1821년 독립 선언 후 1824년 완전한 독립을 달성하였다
.

위치

남아메리카 중부

수도

리마(Lima)

종족구성

아메리카 원주민 (45%),
메스티소 (37%), 백인 15%

공용어

에스파냐어, 케츄아어,
아이마라어

종교

로마 가톨릭 (81%)

인구(명)

29,180,899 (2008)

인구밀도(명/㎢)

23 (2008)

조회 수 : 18059
2011.11.25 (11:29:52)
Tag List
Top